CCM - 부른신 곳에서 / 기타코드악보

CCM악보/바 2016. 4. 16. 18:03

CCM - 부른신 곳에서 기타코드악보입니다.

 

 

F         Fsus4  F            Eb

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

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        Dm7

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Gm7  Bb        F

만족함을 느끼네

F         Fsus4  F            Eb

따스한 성령님 마음으로 보네

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        Dm7

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Gm7  Bb        F

만족함을 느끼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F         Fsus4  F            Eb

사랑과 진리의 한줄기 빛보네

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        Dm7

내몸을 감싸며 주어지는 평안함

Gm7  Bb        F

그사랑을 느끼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F7     Bb          C

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

Am7        Dm7        Gm7          Bb        F

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F7     Bb          C

내가 걸어갈 때 길이되고

Am7        Dm7         Eb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C

살아갈 때 삶이되는 그곳에서 예배하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F7         Bb               Am7

부르신 곳에서 나는 예배하네

      Dm7      Gm7  Bb       F

어떤 상황에도 나는 예배하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