찬송가 384장 -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(악보/가사)

CCM악보/찬송가 2020. 5. 10. 09:52

 찬송가 384장 - 나의 갈 길 다 가도록 (악보) 

 

 

 

 찬송가 384장 - 나의 갈 길 다 가도록 (가사) 

 

1.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
내 주안에 있는 긍휼 어찌 의심하리요
믿음으로 사는 자는 하늘 위로 받겠네
무슨 일을 만나든지 만사 형통 하리라
무슨 일을 만나든지 만사 형통 하리라

2.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
어려운 일 당한 때도 족한 은혜 주시네
나는 심히 고단하고 영혼 매우 갈하나
나의 앞에 반석에서 샘물 나게 하시네
나의 앞에 반석에서 샘물나게 하시네

3. 나의 갈 길 다가도록 예수 인도하시니
그의 사랑 어찌 큰지 말고 할수 없도다
성령 감화 받은 영혼 하늘나라 갈 때에
영영 부를 나의 찬송 예수 인도 하셨네
영영 부를 나의 찬송 예수 인도 하셨네 아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