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CM -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/ 기타코드악보

CCM악보/아 2016. 12. 28. 19:03

CCM -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기타코드악보입니다.




C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               G


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


    C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F               G


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하리


F      G    Am   G    F    G     Am   G


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


F      G   Am   G     F           G


주께 드려지기 원하네


C            F     G    C            Dm7  G


오직 주만 바라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


C            F      G     C           Dm7   G


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


C            F     G     C           Dm7  G


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되시네


C            F      G     Dm7   G    C


주의 길을 따라가리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