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CM -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/ 기타코드악보

CCM악보/자 2016. 4. 5. 23:56

CCM -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기타코드악보입니다.

 

 

       A             E           D             A

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

      Bm           E            A E7    A

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가리

       D           A          Bm  E7   A

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

       D           A     Bm     E    E7

나의 길이되신 이름 예수

       A C#m7      F#m      A

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

   Bm   Bm7         G     E7

나를 단련하신 후에

   A Em7  D    Bm7  E    A

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

       A C#m7      F#m      A

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

   Bm   Bm7         G     E7

나를 단련하신 후에

   A Em7  D    Bm7  E    A

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